관절보궁 가격대 후기 최신내용

무릎관절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우리 신체에 있어서 여러 관절 중 다른 관절보다 불완전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신경을 안 쓰면 손상된 관절은 회복되기 상당히 어렵습니다.

관절에 통증이 있으신 분들이나 그리고 50세 이상 중장년층분들은 꼭 관절을 신경 쓰셔야 하는데 많은 분들이 찾는 약이 바로 관절 보궁입니다.

온라인 마켓에서 쉽게 구매할 수 없고 상담원을 통해서 구매하셔야 되기 때문에 후기나 가격대 등이 공개되어 있지 않아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하는 문서입니다.

그리고 관절보궁과 비슷한 호관원 프리미엄의 주요내용이 정리된글을 첨부해드릴려고 합니다.

관절 보궁 효능

관절 보궁의 주요 성분 3가지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관절에 도움이되는 한약재를 포함으로 건강에 좋은 홍삼이 주원료로 돼있는데 특히 관절 보궁의 주요 성분은 MSM, NAG, 보스웰리아라는 3가지 주요성분으로 관절에 특화되있는 것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요 성분 MSM

이 MSM이라는 성분은 관절을 구성하고있는 연골에 도움이되는 핵심성분 중 하나입니다. 이 MSM은 오래전부터 식약처에서 인증을 받았고 연골이 손상되어있다면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흔히 관절건강에 도움이되는 음식들을 떠올리면 MSM이 풍부한 마늘, 양파가 대표적입니다. MSM의 주요 효능은 피부 염증,  피부재생, 연골 강화, 관절염 등에 상당히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 MSM은 쉽게 얘기하면 우리 체내를 구성할때 꼭 필요한 필수 미네랄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주요 성분 NAG

추가적으로 관절 보궁에 들어있는 성분 중 하나인 NAG라고 하는 성분입니다. 이 NAG는 풀어서 설명하면 N-아세틸글루코사민이라는 성분이며 관절 능력을 상향시켜 보행 개선과 관절염 회복에 큰 도움을 줍니다.

주요 성분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라는 성분은 프로그램에서도 많이 방영이 되고 있는데 관절에 뛰어나다고 많은 유명세를 치렀던 성분 중 하나입니다. 이 보스웰리아라는 성분은 1년에 2번만 채취할 수 있고 인도에 서식하고 있는 유향 나무에서 얻을 수 있는 매우 귀한 성분입니다.

이 보스웰리아는 관절 통증을 감소시키며 관절 붓기를 축소시켜주는 뛰어난 효과를 가져옵니다. 8주간 30명에게 임상실험을 하였는데 그 결과 60세 이상 남녀에게 관절 붓기를 줄어들 여 통증을 감소 시 키 킨 성분이 이 보스웰리아라는 성분입니다.

관절 보궁 부작용이 있을까?

현재 관절보궁을 섭취하신분들에 대해서 큰 부작용사례는 없었습니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때문에 부작용이 생길 가능성도 있지만 이것만 주의해주시면 됩니다.

MSN이라는 성분 자체가 과다 복용하게 될 경우 위장장애, 설사, 복통 등 소화장애가 올 수 있기 때문에 하루에 3회 이상 절대로 복용하지 마시고 해조류, 홍합 등의 물질도 들어가기 때문에 갑각류 알레르기가 심하신 분들은 복용을 삼가주시는 게 좋습니다.

무릎 어깨 팔꿈치가 불편하신분들에게 좋은 관절보궁

관절 보궁 복용량

관절보궁은 하루 2회 복용이 원칙이며 과다복용할시 위에 설명드린 것처럼 소화장애가 올 수 있기때문에 반드시 복용량을 지켜주셔야 합니다.

관절 보궁 가격대와 구매처

관절보궁은 재구매율이 88%가까이 되는 재구매율이 높은 관절영양제입니다. 그리고 백화점이나 인터넷,쇼핑몰 이런곳에서 판매하지않고 약국에서 소량판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현재 2022년 관절 보궁의 가격대는 1개월치가 20만원 후반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3개를 구매할경우 1개월분이 추가되어 3+1 행사 기준으로 80만 원 중반대로 관절 보궁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

  1. 1개월 복용량인경우 20만원 후반대
  2. 3+1 행사기준으로 4개월분을 80만원 중반대 구매가능

관절보궁의 구매처는 ‘관절보궁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전에 알레르기가 어떤것이 있는지 본인이 현재 복용하고 있는 약들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상담원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구매가되고 절대로 구매를 강요하지 않으니 안심하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